PANTUM V30구형 노트북 업그레이드를 위해 구입한 WD Green 240G SSD 본문

일상

PANTUM V30구형 노트북 업그레이드를 위해 구입한 WD Green 240G SSD

도느로 2017.09.12 22:23

배보다 배꼽인 노트북 SSD업그레이드!


근래들어 노트북 반주기 때문에 여기저기 금전적 출혈이 생기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함을 감수하면 지출하지 않아도 될 것을 워낙 게으르다보니 또 하나의 지름을 하고 말았네요.

취미의 특성(?)상 노트북 반주기를 이동하면서 써야하는데 매번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게 참 번거롭더군요.

물론 Asus T100HA를 활용해도 되지만,,, 다른 곳에 활용하는 일이 많아 거의 줍다시피한 그러나 이젠 찾아보기 쉽지않은 구형노트북 PANTUM V30을 활용하기로 하고 SSD를 구입했습니다.

객관적으로 절대 '배보다 배꼽'인 비효율적 업그레이드입니다만 노트북이 공짜라 바보짓 한번합니다. ^^



사실은 ADATA의 SP600의 구매를 생각했으나 용량의 욕심으로 몇 만원 더 주고 WD(웨스턴디지털)의 저가형 SSD인 WD GREEN 240기가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대구 교동전자상가에서 현금가 104,000원!




이건 얼마전 Asus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하면서 추가한 samsung ssd 850EVO M.2 500기가인데 성능차이와 더불어 가격차이도 엄청나죠.

그리고 이걸 8년 전에 나온 코어듀오 cpu에 물린다는 것은...돌 맞아 죽을 짓이겠죠 ^^



사실 집에 오자마자 교체작업을 하려했는데 워낙 귀가가 늦기도 하고 오늘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 못해 급조로 이렇게 사진부터 올려봅니다.

더불어~~~



가격대비한 성능이 좋다는 로지텍 M170무선 마우스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더이상 노트북 반주기를 위해 번거롭게 노트북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져서 후련~하네요.




노트북반주기에 필요한 키락하나만 들고다니면 끝!!

배보다 배꼽이겠지만 그래도 제 편함을 위해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ㅜ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