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TV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 남자주인공 우진의 출연자는 모두 몇명? 본문

정보/ETC

추석TV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 남자주인공 우진의 출연자는 모두 몇명?

도느로 2016.09.14 07:00

추석TV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 - 남자주인공 우진의 숫자가 얼마야?


눈앞에 또다시 긴~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석명절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TV를 통해 방영하는 추석특선영화일 것입니다.

과거엔 한참 지난 영화만을 방영했다면 요즘 그나마 신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영화들이 상영됩니다.

특히 이번추석 특선영화는 내부자들(디 오리지널), 베테랑 등의 천만관객영화 부터 대호, 싱글즈, 오아시스...등 장르별로 재미있는 영화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CF광고같은 영상미와 현실에선 절대 있을 수 없는 기발한 상상력에 남자주인공 숫자를 세는 재미도 솔솔한 영화 '뷰티인사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스포가 약간 포함되어있을수도.....



여자 주인공 홍이수 역을 맡은 배우 한효주가 그간 출연했던 영화 중에 가장 이쁜 모습으로 나온다고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으는만큼 이 영화는 한효주라는 배우를 CF의 주인공처럼 시종일관 이쁘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 '우진'은 18세 때부터 자고나면 얼굴이 변하는 희귀한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진으로 출연하는 배우는 수없이 많이 나오는 것이 이 영화의 독특함....

어떤 날은 노인, 어떤 날은 여자, 또 어떤 날은 일본인, 아저씨, 미소년, 젠틀맨.....수도 없이 다양한 종류의 인류가 우진으로 나옵니다.



이러한 희귀질환을 가지고 있는 '우진'은 절대 사랑을 할 수 없다고 생각을 하지만,,,, 한순간에 '이수'에게 빠져 결국 사랑을 고백하게 되고 그 사실을 믿을 수 없었던 여자 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을 받아 들여 사랑을 하게 되는 영화....뷰티 인사이드....아마 이번 추석특선 영화로 손색이 없는 선택같습니다.



심지어는 아이로 변한 '우진'과 막걸리를 마시기도 하면서 '이수'는 사랑보다 그 신기함에 더 재미를 느끼는 듯 한 초반의 구성입니다.

사랑에 빠져들면 들수록 함께 현실의 힘겨움도 함께 느끼게 됩니다.





반갑게 영화 '곡성'의 귀신으로 출연한 배우 천우희도 하루살이 우진으로 출연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박신혜도 우진으로 나와 '우진'의 절친인 '상백(이동휘 분)'의 마음을 흔들기도 하지요.



애정구도가 시종일관 그려지지만 밀당이라고는 전혀 없는 사랑영화...

그러나, 여주인공의 힘겨움을 안 남자 주인공은 아픔을 머금고 그녀를 놓아줍니다....

그것도 눈오는 날 참 이쁘게도~~~

그리곤.....머나먼 외국으로 떠나가는 '우진'


여기서 잠깐!!!

많은 분들이 말도 안된다고.....매일 달라지는 얼굴이 군대는 어떻게 해결했으며 외국으로 떠나는 것은 어떻게 했는가...라는 현실에 대입시켜 따지시던데 이 영화 자체가 말도 안되는 스토리인 만큼 그런 의문은 애초에 가지지 않는 것이 영화에 집중이 더 잘 될것입니다. ^^;;



어쨌거나 저쨌거나 '이수'는 겉모습의 우진이 아닌 우진이란 존재자체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아 먼 곳에 있는 우진을 찾아 떠나고.....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내용적으로만 볼 때 스토리의 구성이 탄탄치 못하다는 평을 받긴 했으나 신선한 소재와 독톡한 화면구성이 제겐 참 흥미롭게 다가와 3번정도 반복해서 본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인 만큼 왜? 그런지를 이번 추석특선영화로 방영될 때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의 엔딩을 장식하면서 출연하는 여러모습의 우진.....

저는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결말의 장면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주인공 우진으로 출연하는 인물이 모두 몇명인지 세어보는 것도 재미중에 하나랍니다.

저는 122명이라고 결코 밝혀드릴 수 없습니다. ㅎㅎ

아마 이 기록은 기네스북에 올라야할 부분이 아닐지....

추석특선영화 '뷰티인사이드'살짝 스포였습니다. ^^


Comments 2
댓글쓰기 폼